1. 교부대상
가. 3.5(월)~3.9(금) 오프라인 신청기간에 시청각실에서 신청한 학생
나. 3.15(목)까지 신한은행 앱을 통해 신청한 학생
2. 교부일시 및 장소
가. 일 시 : 4.2(월) ~ 4.6(금) 9:00~16:00 (5일간)
나. 장 소 : A동 103-1호
★ 추가신청 안내
1. 대상 : 학생증 발급을 희망하는 학부생 및 세종캠퍼스 대학원생
2. 신청방법 (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편한 방법을 선택하세요.)
※신한은행과 연계된 학생증을 처음 발급받는 경우 반명함판(3×4) 사진 파일과 신분증이 필요합니다.
※외국인유학생은 외국인등록증, 여권, 반명함판 사진파일이 필요합니다.
가. 신청방법 1 : 신청기간내 세종캠퍼스 A동 103-1호 오프라인 신청
- 오프라인 신청기간 : 4.2(월) ~ 4.6(금) 9:00~16:00 (5일간)
나. 신청방법 2 : 본인명의의 스마트폰에 신한 쏠(SOL) 설치 후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
□ 어플 설치 URL : http://m.shinhan.com/sol/solOpenEvt.jsp?hwno=10103252
□ 메뉴위치 : 로그인페이지 -> 전체메뉴 -> 신한카드 신청메뉴 ->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
※ 자세한 문의사항은 교무입시팀으로 하시길 바랍니다. (044-860-2632)